2013(계사)년 정월 대보름 민속행사를 하는 슬로푸드 만드는 서일농원의 모습
대문앞 고사를 지내는 개분제(開門祭), 지신밟기를 위해 청사초롱을 앞세우고 도열해
지신을 밟고 있다. 오방기가 갖가지 축원하는 글시를 달고 함께하고 있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13년 안성시사이버농업인연구회 연시총회 (0) | 2013.03.05 |
|---|---|
| 희망의 3월을 맞이하여 (0) | 2013.03.04 |
| 2013(게사)년 서일농원 장독제 (0) | 2013.02.25 |
| 정월 대보름 민속 행사를 마치고 (0) | 2013.02.25 |
| 인천시립도서관 다문화가정 슬로푸드 체험학습 (0) | 2013.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