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5일, 경칩에 늦은 6시부터 2시간 동안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
사이버농업인 교육을 마치고 기념으로 남깁니다.
왼쪽에 앉이가 '슬로푸드 볼로그지기' 입니다.
낮에 일하고 고단한 시간에도 휴식보다는 정보 문화에 갈증을 느끼며 열심히 마케팅 공부를 하면서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내가사는 아름다운 일죽 만들기 행사 (0) | 2013.03.08 |
|---|---|
| 한국농촌경제연구원(KREI) 리포터 경기지역 간담회 (0) | 2013.03.06 |
| 2013년 안성시사이버농업인연구회 연시총회 (0) | 2013.03.05 |
| 희망의 3월을 맞이하여 (0) | 2013.03.04 |
| 우리의 고유한 민속행사 (0) | 2013.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