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돈으로 살 수 있는 것들에만
많은 가치를 부여하고 삽니다.
돈으로는 도저히 살 수 없는 것들이 더 소중하고 좋은 것인데,
우리는 그것을 지나치고 마는 것 같습니다.
돈 들이지 않고도 축제를 즐기듯 살라고 보낸 이 세상에서 탐욕에 눈이 멀어
정말 귀한 것들을 다 놓치고 떠납니다.
더 늦기 전에 '안성세계민속축전'의 주인공이 되어 제발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일생에 매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나를 성장시키는 것은 환경의 조건 (0) | 2012.10.18 |
|---|---|
| 어사 박문수 전국백일장을 보세요 (0) | 2012.10.16 |
| 일생에 단 한 번 우리나라에서 볼 수 있는 세계민속 공연 (0) | 2012.10.04 |
| 한국인 체질에 맞는 징기스칸 식 경영 (0) | 2012.10.01 |
| 큰 목표는 스스로 달성 방안을 찾아 낸다 (0) | 2012.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