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토요일, 20일 10시부터 칠장사에서 제4회 어사박문수 전국백일장이 거행됩니다.
회원 어려분께서는 참석하여 전국의 중고등학생에게 격려도 하여 주시고 심사도 거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문화예술을 사랑하시는 여러분들이 참여하셔서 이 좋은 가을 날에 이런 행사를 즐기면서 앞으로 문화예술을 이끌어 나가도록 기법을 익히고 문인들과 교유를 하는 기호로 삼아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 좋은 가을날, 고즈넉한 산사에서 시심에 잠겨보는 것도 매우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께서도 많이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제4회 어사박문수 전국백일장 (0) | 2012.10.23 |
|---|---|
| 나를 성장시키는 것은 환경의 조건 (0) | 2012.10.18 |
| 주말을 경기도 안성에서 (0) | 2012.10.13 |
| 일생에 단 한 번 우리나라에서 볼 수 있는 세계민속 공연 (0) | 2012.10.04 |
| 한국인 체질에 맞는 징기스칸 식 경영 (0) | 2012.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