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과 과학, 과학영농을 위한 안성 사이버농업인연구회 회원의 연찬모임이 8월 16일 저녁 7시에 벧엘농원(포도 재배농가)에서 김정순 회장의 주재를 개최되었다.
이 자리에서 총무의 당면 사항 보고과 경과 보고를 하였으며 김정순 회장의 인사말씀이 있었다. 앞으로 더 활성화되어 활발한 정보교환과 지식 함양이 있을 것이라고....
김 회장께서 정성으로 준비하신 여름철 보양식, 오리 백숙으로 원기를 돋우고 기력을 충전, 농삿일이 더 수월하게 될 것이다.
백이남 참포도농원은 독일 정부로 부터 유기농인증을 받아서 그 증표를 나누 주셨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휴일에 받는 이매일 (0) | 2011.08.21 |
|---|---|
| 휴일에 받는 이매일 (0) | 2011.08.21 |
| 고통을 나누며 일하는 (0) | 2011.08.16 |
| 제65회 일죽면체육대회 (0) | 2011.08.15 |
| 제14회 경기도 농업경영인대회 (0) | 2011.08.10 |